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Fabric / Washing&Care

작성자 LAMEREICOMPANY(ip:)

작성일 2022-01-26 18:23:24

조회 43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FABRIC


프린트

모든 프린트는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번짐 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,

프린트 선명도나 위치가 미세하게 다를 수 있습니다.


실뭉침

원단에 보풀처럼 보이는 실 뭉침 현상은 워싱하는 과정 중에 뭉쳐있던 올이

탈각되는 현상으로 면, 린넨에서 주로 나타나며 섬유 가공 과정상 발생하는 특징입니다.


잡사

원단 제직 과정에서 다른 실이 같이 짜여져 있을 수 있으며

이는 모든 원단을 가공할 때 생기는 원단의 특성입니다.


자수

소재에 따라 원단의 탄성이 다르므로 자수 주변에 미세한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
실밥

원단 표면에 튀어나온 매듭 끝 처리는 최대한 제거된 후 발송하고 있으나

검수되지 않은 실밥의 경우 간단히 제거가 가능해 교환/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


Washing&Care



SwimSuit [스윔수트, 스윔스커트, 래쉬가드, 보드숏 등]

- 이염 방지를 위해 세탁은 반드시 표백 성분이 없는 중성세제로 최대한 짧게 단독 세탁해주세요.
- 30℃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서 단독으로 손세탁하시기 바랍니다.
- 장시간 물에 담가 놓을 경우 변색이나 이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짙은 농도의 색상 제품의 경우, 일부 물 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제품을 입고 바닷가나 수영장을 다녀오신 경우, 물속의 화학성분 및 염분으로 인해 변색이 발생합니다.
  땀으로 인한 부분 탈색이 발생할 수 있으니 즉시 헹군 후 직사광선을 피해 그늘에서 단독으로 건조해주세요.
- 사우나, 스파 등 고온 장소에서의 착용은 의류의 변형, 변색, 이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- 변색과 이염 방지를 위해 물에 담가두지 마시고, 물기가 많은 채로 구겨서 보관하지 마세요.
- 건조기, 다리미 사용은 옷감을 상하게 하며, 형태가 망가지는 원인이 되오니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.
- 젖은 상태에서 마찰에 의해 밝은 색상 의류나 소품이 변색 및 이염될 수 있으니 보관이나 착용 시 주의 바랍니다.
- 미끄럼틀과 같은 물놀이 기구의 경우 마찰에 의해 옷감이 상하거나 보풀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.
- 자외선 차단제나 태닝 오일이 묻은 경우 유분이 남지 않을 때까지 세탁해주세요.
- 세탁 시 인컵인 경우 가슴 패드를 빼고 세탁하셔야 패드가 망가지지 않습니다.
- 수영복 착용 시 무리하게 잡아당기면 뜯어질 수 있습니다.
  이와 같은 흔적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/환불이 불가하오니 주의 바랍니다.
 

* 수영복에서 식초 냄새가 나는 건 원단 자체가 물빠짐이 있어 견뢰도를 더 높이기 위한

  약품 처리 과정에서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불량이 아닙니다.

* 수영복 가슴 패드는 생산 과정 중이나 포장 시 구겨질 수 있으며,

  스팀다리미로 간단히 펼 수 있습니다.



Sweaters / knit [울,아크릴 등의 소재의 모든 스웨터 니트 제품]

- 모든 스웨터 종류들은 특성상 수축 및 이완이 있을 수 있으니 손세탁 또는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오니 절대 기계세탁하지 마십시오. 

- 손세탁 시, 미온수에 가볍게 주물러 물기를 제거할 때에는 비틀어 짜지 마시고

  물기를 충분히 제거한 후 건조대에 뉘어서 건조해 주시길 바랍니다.

- 울 소재는 특성상 온도와 습기, 마찰에 의해 변형이나 변색 및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보관 시 직사광선이 없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전용 커버를 씌워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
- 양모 소재는 리얼 울로 특성상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입기 전 드라이클리닝 &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를 뿌려 털 빠짐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.

- 니트 특성상 신축성이 좋고 늘어남이 있음으로 개어서 보관하시면 보다 오래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- 염색/워싱 과정에서 실 뭉침, 잡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합성 소재의 제품들은 특성상 착용 후 마찰로 인해 필링(보풀)발생은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- 어두운 색상의 경우 먼지 붙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
Denim [데님 소재의 청바지, 자켓 등]

- 데님은 특성상 워싱 후 1~3cm에 사이즈 편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- 모든 데님 소재는 물 빠짐이 발생될 수 있어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

- 부득이 물세탁을 할 경우 찬물로 단독 세탁, 15분 이내(탈수까지) 가벼운 세탁으로 해주세요.

  (단 물세탁 시 이염이 발생될 수 있으며, 가죽 택에서도 물 빠짐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
- 건조기 사용은 추천드리지 않으며 뉘어서 건조해 주세요.    



Outer [모든아우터]

- 모든 아우터 제품은 드라이클리닝 또는 손세탁을 권장합니다.

- 일부 아우터 제품은 드라이클리닝(Only Dry Cleaning)만을 권장하며 이 경우 제품 상세 케어라벨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
- 아우터는 옷걸이에 걸어서 보관해 주세요.

- 구스다운은 세제를 풀어 물에 담가 놓지 마시고, 중성세제로 바로 세탁 바랍니다.



Cotton / Woven [면소재의 티셔츠, 셔츠, 후드티, 맨투맨 등]

- 모든 면 소재의 티셔츠 제품은 오랜 시간 세탁 시 늘어짐 또는 수축이 있을 수 있으니

  높은 온도의 물세탁과 장시간 세탁은 자제해주세요.

- 손세탁을 권장하며 손세탁 시, 건조대에 뉘어 그늘진 곳에서 말려주십시오.

- 건조기로 건조 시 낮은 온도로 건조해 주시고 건조 완료 후 건조기에서 즉시 꺼내주십시오.

- 나염, 전사, 프린트, 라벨들이 들어간 제품은 장기간 제품의 품질 유지를 위해 뒤집어서 세탁하여 주시고 절대로 다림질을 피해주십시오.

- 다림질이 필요한 부위는 나염/전사가 들어간 부분을 피해

  반드시 약한 열로 다림질해 주시고, 오랜 시간 열을 가하지 마십시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